FORGOT YOUR DETAILS?

Support

HAKO 의 계획과 함께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저희 하코에서는 시스템의 안정성 및 작업의 지속 가능성 부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항상 적절한 사후 서비스는 HAKO 고객님은 물론 저희 HAKO 모두에게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저희 HAKO 는 적은 비용으로 HAKO 고객님의 시스템을 유지 및 관리하는 서비스 및 관리 안내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리 고민하며 준비된 설계


㈜ 하코 그래픽솔루션에서 제공한 모든 자원에 대하여 완전하고 효율적 운영이 지속 될 수 있도록 유지보수 방안을 시스템 도입 시부터 체계적인 검사
교정, 재구성 등의 장애 예방과 장애 발생시 복구 대책을 수립하고, 프로젝트 생성시 참여한 기술 인력을 중심으로 유지 보수팀을 조직하여 운영함.

지속적인 점검을 통한 문제발생 요소의 근원적 해결

1. 완료시점부터 3년간 유, 무상 유지보수 [ 사용자의 고의 및 과실, 천재지변에 의한 사항 제외 ]
2. 사업완료 후 전담 유지보수 요원을 통해서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 지원을 약속
3. 각 고객사별 파트 담당자와 HAKO 수행조직원과의 Direct 통신으로 일관된 지원체계 약속 및 장애 발생시 24시간 이내 on/off line 대처
4. 유상 유지보수 사항 발생시 신속한 대응 약속

제공된 모든 자원의 안정화 조기 달성 및 신뢰성 확보


1. 체계적인 지원 체계를 확립하며, 자원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 방안 계획 수립 [ 고객사별 파트 담당자와 함께 ]
2. 제공된 자원의 현 상황과 실 성능의 최적화를 분석하여 대응
3. 신속한 장애 대응을 및 분기간 정기 콜 대응
4. 고객사와의 신뢰성 확보를 위한 신속한 장애사항 인지 및 처리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인간중심 가치를 기억


㈜ 하코 그래픽솔루션은 고객사를 단순한 영업의 기회라 인식하지 않으며, 고객사의 고민과 문제점 또는 장점을 명확히 판단하고
해결하기 위하여 함께 고민하며, 인간중심의 가치를 실천합니다.
“고객과 더불어 호흡하고 성장한다.” 는 저희 ㈜ 하코 그래픽솔루션의 사훈입니다.
TOP